AMES에서 알게된 선생님으로부터 요청 받아 만들게 되었으며 정치적 상황이 불안정하고 전쟁으로 황폐화된 시리아를 탈출해 호주로 오게된 시리아인을 돕기 위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매거진을 발행하게 되었다. 비영리 단체인 BelovedSyria는 Susan Dirgham을 주축으로 모여 과거 평화로웠던 시리아를 조명하고 현재 무의미한 전쟁의 격변을 겪고 있는 시리아인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Amazon의 Lightsail을 통해 시작하였으며 wordpress로 빠르게 웹사이트를 구축하였다. 워드프레스는 플러그인과 테마가 무료에서 상용에 이르기까지 리소스가 풍부하여 적절한 플러그인과 테마로 웹사이트를 아주 빠르게 구성할 수 있으며 간단한 PHP튜닝을 통해 필요한 기능을 구성하기 쉽다. 다만, 데이터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고객에 맞춰 변형하는것은 좀 어렵다. 요구사항에 데이터를 전문적으로 변형하는 경우는 없고 일반적인 웹사이트의 구성을 따랐으므로 워드프레스를 선택하였다. 만일 데이터의 가공이 필요했다면 Drupal을 선택하는것이 현명해 보이지만 테마와 플러그인을 제대로 쓰기 위해서는 아주 많은 시간이 투자 되어야 한다.
반응형 웹사이트를 위해 설계되었고 사용자가 다양한 SNS 활동을 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각 article은 facebook이나 instagram에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필요에 따라 donation 페이지를 통해 활동을 위한 기금을 조성하기위한 메뉴도 설계 되었다. 무엇보다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2호 BelovedSyria 매거진을 발간하였으며 전쟁에 반대하기 위한 마틴루터킹에 대한 연설을 통해 사람들의 반응을 모으는 활동을 하고 있다.
"If you would thoroughly know anything, teach it to other."
- Tryon Edwards -